Skip to main content

facebook

 
 

대학원 지원 원서

Uni-edit은 대학이나 그 이상의 교육 기관에 대한 지원서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 및 연구자들에게 믿을 수 있고 탁월한 영어 편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원서 제출에는 종종 마감일자 준수가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저희는 합의된 마감 시간 전에 완성된 문서를 반환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지원 에세이

성적 증명서

학위 증명서

추천서

목적 진술서

자기소개서

연구 계획서

박사학위 연구 계획

CV

이력서

디자인 및 아트 포트폴리오

연구지원금 신청서

 

영어 편집 서비스 및 요금

아래 패키지 중에서 귀하의 필요와 예산에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특징

저렴한 서비스
Budget Service

표준 서비스
Standard Service

프리미엄 서비스
Premium Service

중점 사항

영어 편집

영어 편집

영어 편집

편집자

귀하의 주제 영역에 대한 배경 지식이 있는 영어 원어민

귀하의 주제 영역에 대한 배경 지식이 있는 영어 원어민

귀하의 주제 영역에 대한 배경 지식이 있는 영어 원어민

편집자 수

1 명

1 명

2 명

편집 횟수

1 번만 편집

편집자의 첫 번째 편집을 귀하가 수정한 후 1 번의 추가 편집

편집자의 첫 번째 편집을 귀하가 수정한 후 2 번의 추가 편집

편집자의 코멘트 및 의견

의미를 명확하게 하기 위한 확인 코멘트

의미를 명확하게 하기 위한 확인 코멘트

확인 코멘트 및 문서의 내용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코멘트

문서 내용을 위한
연구 요구 사항

없음

없음

있음

일반적인 처리 시간

2 ~ 4 일

각 회 당 2 ~ 4 일

각 회 당 2 ~ 5 일

최소 요금

65,000원

110,000원

180,000원

요금

단어 당 70원

단어 당 110원

단어당 150원

실제 편집 샘플

샘플 클릭하기

샘플 클릭하기

샘플 클릭하기

요금 계산의 예

영어 편집을 요청하는 파일이 3개(표지, 목적 진술서, 이력서)인 경우를 예로 듭니다.
총 단어 수는 250 단어 + 800 단어 + 350 단어 = 1400 단어. 그리고 표준 서비스를 선택하셨습니다.

요금은 1400 x 110원 = 154,000원
신용 카드 수수료 3% = 154,000 x 0.03 = 4,620원
총 요금 = 158,620원

* 일부 지역에서는 판매세를 내야 하나 이 예에서는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번역 서비스

Uni-edit은 또한 학교 지원 서류 및 기타 개인적 서류에 대한 번역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저희는 귀하의 언어로 된 문서를 유창한 영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번역할 문서를 이메일로 보내시면 견적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다른 대학에 지원하기 위한 에세이 수정

하나 이상의 대학에 지원하십니까? 각 대학에 보내는 귀하의 지원서는 아마 비슷할 것입니다. 따라서, 약간의 수정만으로 다른 대학에 보내는 에세이를 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Uni-edit은 다른 대학에 보내는 귀하의 지원서 수정을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 대해서는 할인된 가격의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문서를 저희에게 이메일로 보내실 때 여러 대학에 지원하기 위해 편집이 필요하다는 것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 시간 및 긴급 서비스

 

해당 분야 전문가가 작성한 매끄러운 본토 영어

비원어민이 유창한 영어로 글을 쓴다는 것은 어렵습니다. 귀하의 지원 서류에 적합한 학술 영어로 글을 쓴다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이런 이유로, Uni-edit 편집자는 모두 원어민이고 각 편집자는 학술적, 과학적 또는 연구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야만 편집된 귀하의 문서가 현대 학술적 또는 과학적 영어 쓰기의 관습에 따라 매끄럽게 쓰여질 수 있습니다.

Uni-edit의 전문가 편집자 팀은 귀하의 문서의 언어적 측면 또는 내용적 측면을 개선함으로써 귀하의 경력을 지원하고 그들의 연구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구축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들의 일을 즐깁니다.

 

영어 스타일: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Uni-edit 팀은 귀하의 선호 또는 대학의 요구 사항에 따라 미국, 영국, 캐나다 및 호주의 영어 스타일로 쓸 수 있습니다. 작업 요청시 어떤 스타일을 원하시는지 저희에게 알려 주십시오.

내용 아이디어 코멘트 (프리미엄 서비스에만 해당됨)

귀하의 문서에서 내용 및 아이디어의 개선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내용 아이디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내용 아이디어 코멘트의 목적은 귀하의 문서 내용에 신선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아이디어 서비스는 귀하의 문서를 보다 흥미롭고, 논리적이며, 설득력이 있고, 귀하께서 지원하는 분야에 타겟을 맞춘 문서가 되도록 만드는 방법들을 제안합니다.

Uni-edit의 작업을 검토할 때, 문서의 전체 목적에 비추어 각 코멘트를 고려한 다음 본문을 변경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문의, 견적 및 주문

귀하의 지원서 혹은 지원서들에 대한 귀하의 요구 사항 및 우려 사항에 대해 저희에게 서면으로 자세히 설명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시면 Uni-edit은 귀하의 요구 사항을 더 잘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정확한 견적을 위해, 귀하의 모든 문서와 작성 완료된 견적 요청 양식을 uniedit.global@gmai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주문에 대해 저희가 가지는 질문과 견적을 신속하게 이메일로 보내드릴 것입니다. 견적은 무료로 제공되며 견적을 받았다고 해서 반드시 진행하셔야 할 의무는 없습니다. 저희는 진행하라는 귀하의 지시를 받은 후에야 작업을 진행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최종 가격은 견적가와 동일합니다. 어떤 이유로 가격이 달라져야 하는 경우, 저희는 미리 그 상황을 논의하기 위해 귀하께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작업 시작

저희는 견적 및 작업 세부사항에 대한 귀하의 서면 확인 및 동의를 받은 후에야 번역 또는 편집 작업을 시작합니다. 일단 계약이 성사되면, Uni-edit은 제 시간 안에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작업이 시작된 이후에도 귀하의 문서에 대한 긴급 수정 요청을 받아주기는 하지만, 이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적용됩니다.

지불 조건 및 방법

지불은 일반적으로 작업이 시작되기 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러나, 주문 시 귀하의 신분 증명이 충분히 제공될 경우, 완성된 작업 결과를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지불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들

 

성공 스토리